The 정보화이용료현금화 Diaries

신규 게임 추천, 재미있는 게임 분석까지 제공하는 게임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토르 브라우저가 완벽하게 '익명성'을 보장하지 않는 '사각지대'가 있는데.. 바로 '양쪽 끝'과 '함정'이라고 할 수 있다.

추가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 자식들아 한 번에 처리해쥬라쥬 일 못하는 놈들이 꼭 같은 일 여러 번 하더라!!

구글 스토어에 접속하셔서 [결재수단] 탭에 들어가시면 기존에 결재를 하셨다면 등록되어 있는 카드등이 을 겁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그러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 유료 콘텐츠(유료 어플, 인앱 등)를 결제할 때는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게 미리 어떤 콘텐츠를 결제해야 현금 교환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들어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인앱 구매라는 것은 앱 안에서 이루어지는 정보화이용료 결제를 말해요! 예를 들어 게임 안의 캐쉬나 아이템을 결제하는 것, 유료광고제거구매 등이 있어요~

도착하는 우편물을 분실하지 않고 비밀이 보장된다는 장점들이 있습니다 :)

♥ ※ 연체 & 미납 & 한도초과 & 발신정지 시에는 소액/정보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때에도 반드시 구글 콘텐츠 이용료 결제된 계정으로 로그인된건지 확인할 것!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